최근 본 도서

top

알림

X

알림

X

알림

X

로그인 회원가입

돈이 되는 라디오 광고 전략
저자James Thompson
역자 이희복
판형 국판
제본 반양장
페이지 160p
ISBN 978-89-997-2135-9 03320
발행일 2020-07-30
정가 12,000원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라디오는 사람과 세상을 이어 주는 개인적 매체로 청취자와 장기간 특별한 관계를 맺는다. 최근에는 인터넷, 모바일 미디어와 결합해 라디오 수신기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라디오는 편재적인 속성이 더욱 강화되는 추세에 있으며, 휴대전화의 문자 기능을 이용해 실시간 시청자 의견과 보이는 라디오등 기술 발달에 따른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중소기업의 사장이거나 판매 담당자라면? 당신은 라디오 광고가 허공으로 사라져 버리지 않고 일정한 성과가 있기를 기대할 것이다. 수익을 내고 사업을 제대로 하려면 광고에 대한 접근 방법을 바꾸어야 한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라디오 광고의 가이드라인을 착실하게 따르기 바란다. 먼저, 라디오 광고가 자사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지시키는지 살펴보라. 물론 이 주장이 아직은 와닿지 않겠지만 라디오 광고는 매우 효과적이다. 이 책의 내용을 잘 살펴보면 그 이유를 조금씩 알게 될 것이다. 라디오 광고를 하면 경쟁사와 차별화하여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 이미 라디오 광고를 잘 활용하고 있다면 당장 써먹을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을 알려 주고자 한다.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 책 요약 준비 중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역자 서문

서론: 이 책의 독자는 누구인가

1. 판매를 증진하는 광고
광고는 대량 판매를 가능하게 한다
영업 사원의 저조한 판매 성과를 견딜 수 있는가
당신의 역할은 예능이 아니다
브랜딩은 어떤가

2. 왜 라디오 광고인가
라디오의 장점
라디오가 최선은 아니지만

3. 라디오 광고를 해야 할 때는 언제인가
수익이 없는데도 라디오 광고를 하는 이유

4. 라디오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5. 라디오 광고효과를 추적하는 방법
매출 상승 추적
“그 라디오 광고 들으셨나요?”
광고효과는 언제부터 시작되는가

6.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
가치 사다리
카센터의 가치 사다리
처음에는 카센터 사장이 손해를 본 것처럼 보인다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면 결국은 성공한다

7. 효과적인 라디오 광고 제작 방법
광고에서의 실수는 몇 배의 손실을 가져온다
면대면 판매에 강점이 있는가
수익성 있는 광고의 공통점
고객은 무엇에 관심이 있는가
AIDA 카피라이팅 공식
크리에이티브 접근 방법
음향 효과와 음악 그리고 시엠송
제대로 하는 방법

8. 라디오 광고를 망치는 17가지 이유

9. 라디오 광고의 8가지 신화
광고 판매 대행사에 물어보기
연간 캠페인은 꼭 해야 하는가

10. 라디오 광고 편성의 9가지 방법
장르
빈도
지속성
시간대
광고 위치
협찬
생방송 vs. 녹음방송
광고 길이

11. 라디오 광고 카피를 잘 쓰는 9가지 방법
품질보증 광고
일반적인 제품 소개
무료 보고서
특별 이벤트
회원 가입
기프트 카드 증정
안내 광고
시간 한정 판매
콘테스트

12. 라디오 광고에서 피해야 할 상투적인 카피
또 다른 상투적인 카피

13. 라디오 광고의 매체 기획
라디오와 옥외광고
라디오와 온라인
라디오와 신문
라디오와 잡지
라디오와 DM
광고 카피의 일관성 유지하기

14. 라디오 광고 예산 vs. 위기관리
결과를 추적하고, 직접 반응 원칙을 따른다면 광고는 안전한 투자다
40달러를 80달러로 바꿀 것인가

15. 무료 라디오 광고하기

주요 시사점
더 읽어 볼 만한 책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로그인을 하신 이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로그인을 하신 이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관련분야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