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 | 정혜영 |
판형 | 신국판 |
제본 | 반양장 |
페이지 | 280p |
ISBN | 89-7548-902-7 94370 |
발행일 | 2005-02-20 |
정가 |
10,000원
|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교육인간학은 교육 및 교육학을 인간학적인 관점에서 정립하고자 하는 교육학의 독특한 연구영역 중 하나이다. 즉, 인간존재와 교육 사이의 상호관계의 해명을 통하여 교육적 존재로서의 인간이해 및 교육학의 기초정립을 목표로 하는 교육학의 기본학문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이러한 교육인간학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목적으로 집필되었다. |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1 서론
2 교육인간학의 역사
3 교육인간학의 이론
4 교육인간학의 학문적 성격
5 교육인간학적 이해의 실제: 연령단계별 교육인간학
6 한국에서 교육인간학 연구
7 결론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