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실행기능 문제에 대해 많은 생각과 토론, 연구한 결과이며, 가장 중요하게는 이러한 문제를 겪고 있는 뇌 손상 학생들을 지도한 결과이다. 이는 장애 연구, 교육, 인지, 발달 및 상담 심리학, 신경심리학, 인지 재활 및 언어 병리학을 포함한 많은 분야의 과학적, 임상적 증거를 통합한다. 이처럼 이 책에서는 다른 세 명의 코치(Miriam Krause, PhD, CCC-SLP; Katy H. O’Brien, PhD, CCC-SLP; Sarah Schellinger, PhD, CCC-SLP)와 내가 6년에 걸쳐 개발한 역동적 코칭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있다.
그런데 왜 당신은 실행기능 문제를 안고 있는 대학생 코칭에 관한 책을 선택했는가? 아마도 당신은 실행기능이라 여겨지는 기술에 많은 대학생이 도움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차렸기 때문인가? 당신은 대학 캠퍼스의 장애 전문가, 재활 전문가, 교육자 또는 직업 재활 상담사로서 실행기능에 문제가 있는 학생들에게 대학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는지 관찰해 왔는가? 그렇다면 이 책은 당신과 같이 이러한 대학생 집단의 실무에 코칭을 통합하는 데 관심이 있는 전문가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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