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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 광고척도 핸드북 Ⅱ |
저자 | 이상빈, 리대룡, 박희랑 |
판형 | 4x6배판 |
제본 | 반양장 |
페이지 | 304p |
ISBN | 978-89-93510-36-2 93180 |
발행일 | 2009-01-10 |
정가 |
1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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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이 책은 『마케팅 ‧ 광고척도 핸드북 Ⅰ』의 발간 이후 발표된 값진 연구물들을 정리한 것으로, 마케팅이나 광고 분야의 현재의 상황을 평가하기 위한 척도의 개발과 접근에 대한 변화를 반영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마케팅 혹은 광고 분야의 연구자들로 하여금 개념화나 조작화 과정에서 더 적합하고 더 나은 척도를 취사선택할 수 있도록 도우며, 또한 마케팅 ‧ 광고 활동의 신뢰할 만하고, 타당한 측정을 위해서 어떠한 절차들이 요구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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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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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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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제1장 소비자 관련 척도
제2장 광고 관련 척도
제3장 브랜드 관련 척도
제4장 제품 관련 척도
제5장 웹 관련 척도
제6장 인터넷 관련 척도
제7장 이미지 관련 척도
제8장 기업 관련 척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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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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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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