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칼라 마샬(Carla Marschall)</b>은 컬럼비아 대학교 내 교육대학원에서 초등교육 석사학위를 취득하였고, 런던 대학교의 교육기관에서 응용교육 리더십 및 경영 분야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칼라는 유아원부터 12학년까지의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실행했던 경험이 풍부하며, 지난 10년간 스위스, 독일, 홍콩의 I B 학교에서 다양한 커리큘럼 리더십 역할을 담당했다. 현재는 싱가포르의 유나이티드 월드칼리지 사우스 이스트 아시아의 교감이자 커리큘럼 개발 및 리서치 학장으로 일하고 있다.
<b>레이철 프렌치(Rachel French)</b>는 교육 컨설턴트이자 강사이며, 교육학 석사를 취득하였다. 공인된 독립 컨설턴트이자, 강사, 트레이너이기도 한 레이철은 프로페셔널 러닝 인터내셔널(PLI) 디렉터이며, PLI는 국제학교 및 교사들이 전문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기관이다. PLI를 통해 그녀는 현재 에릭슨과 래닝의 개념 기반 커리큘럼 학습의 트레이너와
강사 양성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칼라 마샬과 레이철 프렌치는 커넥트 닷 인터내셔널이라는 컨설팅 회사를 창립하여 개념 기반 탐구에 관심을 가지고 이를 실행하려는 학교와 교사들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