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구성품 소개 *
전문가 지침서 1부, 문제상황 타일 20장, 공 타일 20장, 찬스 타일 6장, 멘토 타일 60장, 카드 81장, 덕목칩 48장, 개인판 6장, 게임판 1개, 게임말, 주사위
* 효과 *
- 게임 이용 시 문제상황을 해결하는 다양한 대안과 멘토의 역할을 통해 해결방법을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주변의 멘토들의 역할을 이해하고 도움을 구하고 멘토의 이용방법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 G-Grip 플레이는 G-Grip의 모든 게임을 이용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관계성, 유능성, 자율성의 카테고리 안에서 게임을 풍부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인지, 정서, 행동의 다양한 측면에서 게임과몰입 예방을 조력할 수 있습니다.
-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러운 협동과 배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개인 판을 이용하여 적시에 필요한 칩을 교환하고, 어떤 카드를 모아야 하는지 전략적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 자율성, 유능성, 관계성의 미션을 통해 자기 성장의 힘을 향상시켜 인성 덕목으로 연결, 확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