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로그인
분야검색
MY
검색
분야별도서
광고홍보학
광고홍보학 (67)
|
광고기획론 (4)
|
광고심리학 (2)
|
광고학 (2)
|
광고매체론 (2)
|
광고분석 (2)
|
광고윤리법제 (2)
|
카피라이팅 (3)
|
커뮤니케이션 (7)
|
홍보(PR)론 (3)
|
마케팅 (7)
|
조사방법론 (1)
|
크리에이티브 (5)
|
정부홍보 (1)
|
PPT 제공 도서만 보기
발행일
|
저자명
|
도서명
디지털 시대의 애드테크 신론
이경렬 저
가격 : 28,000원
이 책은 15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1장에서 제4장까지는 애드테크의 개념, 디지털 광고 생태계, 디...
NetMiner를 활용한 빅데이터 텍스트 분...
(부록자료)
정원준 저
가격 : 20,000원
이 책에서는 빅데이터의 속성 및 활용 요소에 대해 알아보고 빅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빅데이터 분석기...
메디커뮤니케이션
유승철 외 13명 공저
가격 : 25,000원
제1장에서는 병원을 중심으로 한 의료산업에서 인공 지능의 역할 그리고 헬스케어 스타트업 육성 방향에...
리:티핑 포인트
민병운 외 2명 공저
가격 : 17,000원
포스트 팬데믹에 따른 변화와 관련된 질문에 답을 찾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왜냐하면 이 책...
가전제품 광고로 보는 주방문화의 변천
김병희 저
가격 : 23,000원
제1장 ‘주방문화와 가전제품’에서는 문제를 제기하는 차원에서 책 집필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주방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반 공공외교
이형민 외 8명 공저
가격 : 17,000원
이 책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공공외교에서 담당하는 고유한 역할과 기능에 대해 다양한 차원에서 논...
디지털 고객 경험을 브랜딩하는 공공소통
김정렴 저
가격 : 15,000원
이 책은 디지털 시대에서 고객 경험이 중요하게 된 이유, 이를 가능하게 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
디지털 시대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신론
(강의용PPT)
김병희 외 15명 공저
가격 : 27,000원
이 책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먼저,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기반’에 대해 살펴본 제1부에서...
테코레이션
유승철 외 7명 공저
가격 : 18,000원
이 책에는 스마트시티와 디지털 미디어의 특정 분야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둔 영역의 전문가들이 필진으...
광고의 예상을 빗나간 마케팅효과
김상용 외 3명 공저
가격 : 12,000원
광고가 마케팅효과를 왜 제대로 내지 못할까 광고는 제품의 기능을 시장에 알려 주고, 브랜드의 인지도,...
4/7
도서목록
신간소개
· 신간도서
· 출간예정도서
· 분야별도서
심리학
상담학
교육학
사회복지학
유아교육학
특수교육학
언어치료학
광고홍보학
경제경영학
· 추천도서
· 도서 검색
환영합니다
로그인
카트
주문내역
1:1문의